안녕하세요. 주식회사 29일입니다.
우선 오랜 기간 29Days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.
저희 고객님들은 그 동안 29Days 생리대를 직접 사용해보시고
좋은 점, 불편한 점, 개선 되어야 할 점들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혹은 사이트 내 리뷰, 고객문의를 통해 꾸준히 피드백을 주셨습니다.
그때마다 고객님들 한 분 한 분의 피드백을 듣고 기록하여, 이번에 중형과 대형 전체 제품을 새롭게 리뉴얼하게 되었습니다^^
리뉴얼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![](http://29days.co.kr/web/upload/NNEditor/20190225/copy-1551069517-KakaoTalk_20190225_131745791.jpg)
![](/web/upload/NNEditor/20190225/copy-1551069508-KakaoTalk_20190225_133445331.jpg)
1) 생리대 속포장지 변경
생리대 속포장을 마감하는 비닐스티커가 접착제 때문에 뜯겨 나가, 해당 부분의 접착 기능이 상실된다는 불편이 있었습니다.
저희는 패드를 감싸는 속포장지를 [비닐]에서 [부직포] 재질로 변경하여 위와 같은 문제점을 개선하였습니다.
![](http://29days.co.kr/web/upload/NNEditor/20190225/KakaoTalk_20190225_131745695.jpg)
2) 중대형 사이즈별 구분 개선
중형과 대형의 겉포장지의 컬러가 같아, 두가지 제품의 구분이 어렵다는 피드백이 있었습니다.
이제는 패드의 접착 부분에 부착되는 이형지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중대형 사이즈를 더욱 더 쉽게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.
![](http://29days.co.kr/web/upload/NNEditor/20190225/KakaoTalk_20190225_131745505.jpg)
3) 29Days 패키지 인케이스 랩핑
29Days의 기존 패키지는 종이박스로 마감이 되어있어, 택배박스가 빗물 혹은 기타 이물질 등의 외부환경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는 피드백이 있었습니다.
그래서 저희는 기존 종이패키지에서 추가 랩핑된 형태로 리뉴얼하였고, 앞으로 받아보실 제품은 전부 리뉴얼 된 상태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^^
앞으로도 저희 29Days는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피드백을 소중히 여기고 기록하여,
추후 리뉴얼 시 해당 부분을 반영하여 고객님의 불편함이 개선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늘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29Days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